현재위치 : > 회사소개 > R&D
 
 
사양시험을 통한 품질개선, 신제품 개발, 첨가제 시험비교등에 의한 고품질의 제품 개발을 통하여 가축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양축농가의 소득향상에 기여하고자 한일사료주식회사 기업 부설연구소를 설립하였다.
 
"한일사료주식회사 부설 기술연구소"(약칭 기술연구소)를 1992년 9월에 연구소 설립인정을 받아 연구개발에 많은 노력을 투자하기 시작하였다. 현재는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성장하여 기술연구소에서 연구개발팀으로 활동하고 있다.
   
 
  당사는 30여년 동안의 성장과정에서 상당한 수준의 기술이 축적되었고, 선진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I.O.사(전신 J.R.C사)와 양계분야 및 A.I.O사와는 낙농 및 축우분야에 대한 기술제휴를 통하여 새로운 사양관리기법과 고품질 사료를 양축가에게 공급하여 한국의 축산발전에 커다란 역할을 담당하였다.
그 동안 동 연구소에서는 사료자원개발, 신제품개발, 사양기술개발을 비롯하여 국내외 기술의 조사와 분석, 기존제품의 품질개량, 사료원료 및 제품의 평가, 새로운 분석기술의 개발하였으며 나아가 기술제휴사와 함께 extruding, Flaking, Pelleting 공정을 도입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금까지의 주요 개발실적은 반추동물의 조사료 섭취를 증가와 질병감소를 위한 A.I.O 축우사료를 개발하였고, 양계전문 컨설팅 회사의 수많은 data와 축적된 경험을 가지고 있는 I.O.사와 협력을 통하여 계절별 영양관리, 닭의 유전개량에 맞는 영양소 설계, 영양소의 이용성 및 상호간의 이용성을 고려하여 양계농가에게 사료효율 극대화, 연평균 산란율 81% 유지, 평균난중 증가(4g), 질병저항력 증가, 난황색도 증가를 통하여 수익을 증대시키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 213
Tel : 031) 280-4000  |  Fax : 031) 281-3712
Copyright(c) Hanil Feed Co., Ltd. All rights reserved.